여름하면 강원도, 강원도 중에서도 먹거리 많은 속초를 떠나기 전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고 싶어서 바다뷰 카페이자 바게트가 유명해서 방문하게 된 오베르망
생활의달인도 나오고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도 나와서 굉장히 유명한 곳이었는데 평일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방문 했을 때는 두 테이블 정도 있었다.
오베르망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7
영업시간 09:00 - 22:00
전화번호 033-638-0304
** 카페 입구 전면에 4대 주차 가능
오베르망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늘어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명란치즈바게트가 1군 위치에 있었고 통명란바게트, 후렌치파이, 스콘, 식빵, 포카치아 등 빵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하지만 베이커리 카페 답게 가격대는 일반 빵집에 비해 높은 편인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다.
1층에서 베이커리, 음료를 주문하고 2, 3층에서 먹으면 되는데 2층은 예스키즈존, 3층은 노키즈존으로 구분 되어 있어 이 부분은 다양한 방문객들에 편의에 맞춰 좋은 생각인 듯.. 엘레베이터가 있기 때문에 이동이 어렵지 않다.
3층에는 테라스가 있어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했다. 바다가 보이지 않는 반대 쪽은 이국적이고 따스한 공간으로 인테리어를 했고 한켠에는 포토존으로 보이는 공간도 있었다.
속초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인만큼 창가쪽에는 테이블 3개가 있는데 2개는 이미 사용중이신 분들이 있어서 비어있는 곳만 사진을 촬영했는데 통창으로 보는 동해바다는 정말이지 너무 예뻤다.
속초 오베르망은 명란바게트가 유명한 곳인데.. 동행인들 아무도 바게트를 시키지 않았다. 몽블랑은 특히 식사빵을 좋아하는 친구가 주문한건데 굳이 또 먹고 싶지는 않다고 했고 후렌치파이나 블루베리크로와상은 맛있었으나 가격 부분이 정말이지 너무 아쉬웠다.
음료는 나는 오베르망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망고라떼를 시켰는데 망고와 우유가 들어간 딱 그 맛인데 나는 망고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다른 동행인들도 음료는 대부분 괜찮아 했다.
2층은 평상도 있고 해서 아이가 있다면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